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단백질보충제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1KG’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칼로바이는 기존 단백질보충제에 대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 맛있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합리적인 용량의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1KG’을 선보인다.

칼로바이에서 출시한 단백질파우더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1KG은 기존 1.89KG(총 45회 제공)에서 1KG(총 25회 제공)으로 용량을 줄여 부담감을 줄인 제품이다.

분리유청단백(WPI) 100% 라는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당불내증의 원인인 유당만을 제거해 배 아픔없이 소화가 잘되는 락토프리 프로틴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1회 2스푼(40g)을 물이나 우유(200~250ml)와 함께 섭취 가능하며 하루 1~2회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1KG은 100%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는점과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프로틴이라는 차별점이 있다. 프리미엄 성분, 부담없는 용량, 합리적인 가격을 충족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박선하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