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는 신제품 키스프레소 2종 정식 론칭과 함께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칼로바이 신제품인 키스프레소 다이어트, 카페 키-스프레소의 중요 성분은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이다.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은 엄선된 원두에서 추출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키스프레소 다이어트는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이 함유된 정제 타입의 제품으로, 하루 한 번 2정을 섭취로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 스틱 타입의 다이어트 제품인 카페 키-스프레소는 물에 타 하루 2잔 섭취로 간편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이번 키스프레소 라인업 제품의 정식 론칭 시기에 맞춰 리뉴얼 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키스프레소 다이어트, 카페 키-스프레소 제품 정식 론칭 기념으로 최대 58% 할인된 2만99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구매 후기만 작성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2000원의 쇼핑 지원금이 지급되며, 우수 후기 작성자 대상으로 아이폰 프로 13 mini, 다이슨 에어랩, 애플워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혜택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