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칼로바이가 2일부터 31일까지 ‘다이어트 시작해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칼로바이는 이번 행사에서 전 품목 할인과 더불어 3월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어트 시작해봄’은 우선 칼로바이 전 품목을 최대 74%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칼로바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또 3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픈되는 위클리 핫딜 전용 상품을 1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선정된 제품은 단 7일 동안만 할인받을 수 있으며, 차주에는 또 다른 다이어트, 단백질보충제 등 의 인기 제품 구성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칼로바이 공식몰 회원가입 및 APP 설치 시 쇼핑지원금 각 3천원씩 총 6천원을 지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몸매 관리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이어트 시작해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며 “합리적인 특가 제품은 물론,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으니 봄맞이 다이어트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