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부터 KT 올레 tv서 윤계상, 고아성 주연 ‘크라임 퍼즐’ 공개

 

올레 tv 오리지널 드라마 크라임 퍼즐 포스터. [사진=올레 tv]
올레 tv 오리지널 드라마 크라임 퍼즐 포스터. [사진=올레 tv]

[굿모닝경제=최빛나 기자] D.P., 오징어게임이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며 올 하반기 IPTV, 넷플릭스, 티빙 등 OTT에서 향후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진다.

먼저 KT 올레 tv 오리지널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오는 29일부터 올레 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의 진실 추격 스릴러다. 윤계상, 고아성, 윤경호 등이 출연한다. 총 10회차로 구성되며 올레 tv와 시즌(seezn)에서 1, 2회를 선 공개하고, 11월 1일부터는 스카이라이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온 스크린 섹션에 초청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이 오는 11월 19일 공개된다. 일반 사람들이 지옥의 사자들에게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 현상이 발생하게되고, 이 혼란을 틈타 신흥 사이비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관련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호러 스릴러 판타지 장르다.

연상호 감독이 최기석 작가와 손잡고 만든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에는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아울러 화려한 액션을 중심으로 스릴러라는 장르적 쾌감을 만족시킬 OTT 드라마도 방영 초읽기에 들어갔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돼지의 왕’은 20년 전 친구로부터 받은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의문의 연쇄살인으로 인해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