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강남 인스타그램, HB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빅히트 뮤직]
[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강남 인스타그램, HB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빅히트 뮤직]

[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스타들도 팬들을 향해 추석 인사를 건내고 있다.

배우 김혜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혜수는 라이더 재킷을 입고 가벼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배우 이민정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한 추석되세요"라는 명절 인사와 함께 하얀색 장미 꽃다발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한 팬이 댓글로 "이번 추석도 전 만드시나요?"라고 묻자 "넵넵 이민전이죠"라는 유쾌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배우 손담비도 SNS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행복하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꽃무늬 치마에 검은색 탑을 입고 위에 흰색 재킷을 매치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행복한 모습이었다.

방송인 강남은 인스타그램에서 아내 이상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여러분 넘넘 행복한 추석 보내세용~ 운전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용"이라고 적었다.

학폭 논란 이후 복귀를 준비 중인 배우 조병규도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밝은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조병규는 HB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소속 배우들의 추석 인사 영상에 등장했다.

영상 속에서 조병규 "한가위"라고 외치며 송편 CG 캐릭터를 던지는 등 위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뉴이스트, 세븐틴, 프로미스나인은 소속사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추석 인사 메시지에서 팬들에게 훈훈한 인사를 건냈다.

가수 겸 배우 김희재도 마운틴무브먼트를 통해 "우리 모두가 행복하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동그란 보름달처럼 추석만큼은 마음 넉넉한 날 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기품 있는 한복 맵시를 뽐내며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추석은 함께 모이기 어려운 시기인 만큼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깝게, 모두가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배우 강혜원도 유튜브를 통해 "이번 추석에도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며 애정어린 추석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