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브랜드 차모아가 자사의 신제품 뉴 카매트의 기아 카니발 전용관을 마련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차모아 뉴 카매트는 이전 코일 카매트의 강력한 포집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두꺼운 두께, 무거운 무게 등을 개선한 신제품이다.

특히 기존에 선택할 수 있었던 4가지의 색상을 톰에디션, G블랙 등의 고급스러운 삼색 라인이 추가된 5가지의 색상으로 늘려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차모아 관계자는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차량 중 하나인 카니발의 전용 상품 및 페이지를 마련, 트렁크까지 호환 가능한 뉴 카매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인 대상 차종은 각각 카니발KA4, 올뉴/더뉴카니발의 7인승, 9인승, 11인승 차량”이라고 말했다.

이어 “카니발은 국내 자동차 시장의 전통적인 강자”라며 “많은 대수가 판매된 만큼 저희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었다. 이를 보답하는 의미로 신제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모아 뉴 카매트는 네이버에 차모아 검색 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 마감 일정은 미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