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믹스앤픽스는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서울 매그넷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믹스앤픽스와 동일여상의 산학협력을 통해 이뤄진 1팀-1기업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믹스앤픽스 구성원들이 직접 수업을 기획하고 진행했으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중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직무 적합도에 대해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픽 마케팅 담당자 김수경 강사가 브랜드 마케팅 실습 수업을 총괄해 믹스앤픽스 브랜딩 영상을 완성했다. 예비 입사자, 지원자 대상의 믹스앤픽스 홍보 영상으로 믹스앤픽스에서 일하는 구성원들과 반말 인터뷰를 통해 마케팅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방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내용을 담았다.

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믹스앤픽스는 이번에 진행한 동일여상 대상의 교육 외에도 교육기관과의 협약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마케팅 인재 양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한편 믹스앤픽스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들에게 독창적인 기획과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또 온라인 플랫폼 ‘위픽’를 중심으로 뷰티·교육·인테리어 ·여성용품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즈니스 성공의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위픽 비즈니스’를 비롯, 여성 생리용품 전문 쇼핑몰 ‘위픽 우먼’ 등을 서비스 중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위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