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밸라이프가 의약외품 천연 치약 ‘잇몸일으키기’ 치약을 출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잇몸일으키기 치약은 전문기관인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시험분석 결과 대표적인 충치유발 세균인 뮤탄스균 99.99% 살균 효과와 잇몸염증을 유발하고 임플란트 치아의 염증을 유발하는 진지발리스균 99.99% 살균 효능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합성 방부제, 합성 살균제, 합성 계면활성제 등 제품 내 화학성분이 모두 배제된 입냄새와 잇몸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며, 유해 중금속 시험을 통과한 천연성분으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7

밸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식생활의 변화와 노령화에 따른 잇몸질환 환자 수가 2019년 기준 1600만 명으로 해마다 급증하고 있다”며 “구강위생 증진 및 치아 우식, 구강질환 예방제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구강 건강의 초석이 되는 잇몸에 좋은 천연 유래 성분 치약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치약에 들어간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성분은 충치 질환 및 구취 억제, 항염증 효과가 있어 애연가, 커피 애호가들의 입냄새 해소에 도움을 준다. 몰약, 정향, 시나몬, 유칼립투스 성분은 염증, 잇몸 출혈, 치주염 예방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잇몸병 환자에게 좋다.

충분한 거품으로 세정력도 우수함을 보이고 있다. 또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미각세포에 자극을 주지 않아 음식 본연의 맛을 양치 전과 동일하게 느낄 수 있으며 합성계면활성제의 위험성을 배제했다.

김인재 밸라이프 대표는 “천연허브유래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입안 가득 상쾌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라며 “잇몸이 붓고 피나시는 분, 이가 시리신 분, 잇몸병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잇몸일으키기 운동을 통해 전국민 튼튼한 잇몸, 치아로 음식을 먹으며 건강하게 사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라고 전했다.

잇몸일으키기 치약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