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선착순으로 해당 지역에창업 시 인테리어 비용을 면제해주는 ‘우리동네 1호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셀렉토커피 ‘우리동네 1호점 창업 프로모션’은 창업자들이 가장 비용 부담을 느끼는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6월 서울 5개 구(노원, 중랑, 광진, 강서, 용산)를 시작으로 이번 7월에는 ‘강원, 충북, 대전’ 지역에서 신규 창업 또는 업종 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셀렉토커피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컨셉으로 확고한 메뉴 경쟁력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 고급 커피로 분류되는 스페셜티커피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상향 평준화된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과 주머니 사정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본사 차원에서 배달의 민족 쿠폰 전액 지원, 유튜버 콜라보레이션 영상 제작,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PPL 등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가맹본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해당 지역인 강원, 충북, 대전 지역은 수도권 못지않게 커피 수요가 큰 편으로 셀렉토커피 만의 경쟁력을 토대로 ‘우리동네 1호점’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있는 창업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동네 1호점 프로모션에 해당하지 않는 지역의 카페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에는 셀렉토커피에서 현재 동시에 진행중인 ‘반값 창업’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실속 있는 창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셀렉토커피 반값 창업 프로모션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300만원을 지원하는 창업 프로모션으로, 인테리어 반값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셀렉토커피 창업지원 및 브랜드 경쟁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