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월간 배움’ 이벤트를 통해 장애영유아보육교사 패키지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월간 배움’ 이벤트는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과정별로 매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과정은 월간 배움 쿠폰을 사용해 8월 5일 개강반 패키지를 결제하면 20% 추가 할인을 받아 과목당 최저 4만원에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다.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모집 정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구법/개정법 전 과목이 개설돼 있다. 또 모든 수강생에게 취업 우대 민간자격증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평생회원, 환승할인, 초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국내 최초의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 기관으로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교육원이다. 실시간 학습 케어 시스템을 구축해 과목 이수율이 99%에 달하며, 모든 수강생들에게 강의 교안, 가이드북, 실습 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