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커런트케이씨가 마키베리저분자피쉬콜라겐 출시 기념으로 무료 배송 및,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마키베리피쉬콜라겐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B2, 폴리페놀, 오메가, 비타민C 철분, 칼륨, 비타민B1, 비타민A을 주요성분으로 한다. 주원료로 쓰이는 마키베리 원액은 정식적으로 세관을 통해서 수입되고 있으며, 공인 검사기관의 정밀 검사를 통해 유해 성분이 없는 신선한 원료만을 사용한다.

마키베리는 항상화 성분과 면역 성분,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간 열매다. 현지에서 젊음의 열매라 불리며 매년 12월에서 2월 중 단 한 번 자연에서 채취가 이뤄지는 소중한 야생 열매다.

칠레 파타고니아산 마키베리로 가공한 100% 농축 원액으로 함유돼 만들어진 커런트케이씨 마키베리 콜라겐은 섭취하기 편리하 게 휴대가 용이하다.

블루베리, 레드스위트체리, 크랜베리, 아로니아 등 7가지 베리 농축액과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mg까지 함유돼 있어 체력을 보강함은 물론, 피곤하고 바쁜 일상에서의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돕는다.

이벤트 진행 중인 마키베리를 구매 희망 시 네이버에 '커런트케이씨'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과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