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구매 할인 풍성...무상점검과 시승행사도

여름휴가가 성큼 다가왔다. 각 제조사들은 휴가철을 맞아 풍성한 신차구매혜택과 안전운행을 지원하는 무상점검 프로그램을 골자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 뉴 렉스턴.[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7월 한달간 풍성한 할인혜택이 돋보이는 ‘슈퍼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차량 구매 시 슈퍼서머 기프트 및 조기계약 지원, 스페셜 할부, 로열티 프로그램, 대한민국 동행세일 등 모든 구매혜택을 종합해 보면 차종에 따라 최대 30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기프트 포함)을 받을 수 있다.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를 더블업 스페셜 할부(3.9%/~72개월)로 구매 시 프리미엄 틴팅+블랙박스+에어컨습기건조기 등으로 구성된 140만원 상당의 슈퍼서머 기프트와 50만원을 할인해 주며,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슈퍼서머 기프트를 제공한다.

선수금 없는 초저리할부로 코란도, 티볼리&에어를 구매하면 0.9%(최장 36개월), 올 뉴 렉스턴은 1.9% (최장 36개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2.9%(최장 60개월)로 할부를 선택할 수 있다.

일시불로 코란도와 티볼리&에어를 구매하면 슈퍼서머 기프트 또는 50만원 할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조기 계약하는 고객은 코란도 30만원, 티볼리&에어 20만원, 올 뉴 렉스턴은 슈머서머 키프트 또는 50만원 할인 중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이나 재구매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레버스[사진=쉐보레]
쉐보레 트레버스[사진=쉐보레]

쉐보레는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 말리부, 볼트EV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2020년형 볼트EV는 60개월)

저리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트래버스 25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80만원, 스파크 70만원, 말리부와 볼트EV 2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2020년형 볼트EV는 300만원).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캠핑 및 차박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에어 매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는 루프 크로스 바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로나 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버스, 말리부, 스파크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르노삼성의 SUV 뉴 QM6.[사진=르노삼성차]
르노삼성의 SUV 뉴 QM6.[사진=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중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만원대에서 최대 35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SM6’ 구매 고객들은 여름한정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이 장착된 상위 트림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여 출고 받을 수 있다. 

중형 패밀리 SUV ‘QM6’는 GDe 구매 시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가 150만원, LPe 구매 시에는 50만원 지원된다. 노후차 보유 고객과 생산월별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도심에 최적화 된 전기차 ‘르노 조에(ZOE)’를 7월 현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과 함께 1년 2만km 무료주행이 가능한(완성충전 기준)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생산월별은 물론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에 대한 추가 혜택도 가능하다.  

혼다의 CR-V 하이브리드 [사진=혼다]
혼다의 CR-V 하이브리드 [사진=혼다]

여름 휴가의 경우 장거리 운행이 많고 장마 등 변수가 있으니 안전을 위해 휴가 전 자동차 점검은 필수다.

혼다코리아는 ‘익스피리언서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7월 한달 간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휴가철을 맞이해 구매 및 서비스 혜택은 물론 특별한 시승 이벤트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구매 혜택으로는,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 휴가비 200만원과 함께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제공된다. 어코드 및 CR-V(가솔린 및 하이브리드)를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월 40만원대 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혼다 자동차 구매 고객(본인 및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 포함)이 재구매 시에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소개를 통해 어코드, CR-V,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에는 구매 고객에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소개 고객에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우디는 7월 한달간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는 7월 한달간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는 5일부터 30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확인해야 할 필수 항목들을 미리 점검하는 ‘2021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 시스템, 엔진 및 배터리 등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 및 리필팩을 증정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를 더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가 포함되었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폭스바겐은 8월6일까지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은 8월6일까지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8월 6일까지 ‘2021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27가지 영역의 68가지 항목을 상세히 진단하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 체크’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오류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 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등 하체 점검을 포함해 주요 부품의 하부 누유 등을 세밀하게 점검하고 에어컨 통합 점검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점검 항목으로는 컴프레셔, 고압 및 저압 파이프, 콘덴서 상태, 에어컨 가스 누설 및 보충 등 에어컨 시스템 전체 부품의 정밀 검사와 에어컨 온도 측정 및 성능 검사, 악취 및 필터 상태 점검이 포함된다. 

또한, 여름철 필수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장마 대비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에바 크리닝 부품, 에어컨 가스, 컴프레셔, 콘덴서, 에바포레이터, 파이프 등 에어컨 시스템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 부품도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7월 한달간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7월 한달간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도 7월 한 달간, 무상점검 캠페인을 연다. 대상은 볼보자동차를 소유한 모든 고객이며, 전용 진단 장치 VIDA와 개인 전담 서비스 (VPS, Volvo Personal Service)를 바탕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기본 점검 항목인 오일류, 전구류, 배터리, 하체 누유 등과 여름철 중점 관리 항목인 타이어, 냉각수, 와이퍼, 에어컨 등 총 15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사용량이 많은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에어컨 관련 부품 ▲에어컨 냉매 가스 충전 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을 교환하면 에어컨 냉매 가스는 무상으로 보충받을 수 있다. 또, 소모품 교환이나 사고 수리 등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텀블러를 제공한다. (부가세 제외 금액, 재고 소진 시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7월16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7월16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2021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은 국내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0여 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을 별도의 비용 없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상 수리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울 때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점검이 완료되면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한다. 

혼다는 7월 한달 동안 ▲10가지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10% 할인 ▲서비스 유상 쿠폰(실버) 구입 시, A/C 필터 무상 증정 ▲A/C 필터 1+1 이벤트로 교환 시 1개 증정 ▲중고차 고객 중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첫 내방객 대상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4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 7월 한달 간 ‘혼다코리아’ 카카오플러스 신규 친구추가 시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 정비상품권을 증정한다. 상기 서비스 이용 혜택은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판매 차량 대상이다. 

마세라티는 8월19일까지 시승고객에게 커스터마이징 티셔츠를 제공한다.[사진=마세라티] 
마세라티는 8월19일까지 시승고객에게 커스터마이징 티셔츠를 제공한다.[사진=마세라티] 

시승 이벤트를 신청해 선정되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세라티는 7월1일부터 8월19일까지 일산, 송파, 분당, 대구 및 부산 전시장에서 ‘썸머 고객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등 원하는 마세라티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캠페인을 진행하는 마세라티 전시장에서는 시승 고객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마세라티 커스터마이징 티셔츠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티셔츠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마세라티 로고, 및 차량 이미지 등을 선택하여 현장 프린팅이 가능하다.

혼다는 7월 내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된다. 시승 시 풍성한 기념품과 함께 시승 완료 고객 중 200명을 대상으로 8월 중 2박 3일 장기 시승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7월 차량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휴가철인 8월 중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 주말 1박 숙박권 및 식사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