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조천흠 기자] 천안의 제2일반산업단지에 들어서는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이 중부권으로 사옥이전 계획이 있는 기업들에게 올인원 지식산업센터로 주목을 받고 있다.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은 제조 및 업무형시설, 오피스하우스(기숙사), 근린생활 시설을 갖춘 올인원 단일 복합시설로 조성된다.

업무형 공간의 경우 4.8m의 높은 층고와 가변형 설계로 분할 및 통합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와 효율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조경 공간을 확보해 업무 환경의 쾌적함을 더했다.

특히 거주를 희망하는 직원들이 생활할 수 있는 기숙사의 경우, 건물 상층부에 배치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옥상정원과 바로 연결 되도록 동선을 배려했다.

여기에 생활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 시설 내 식품, 잡화, 병·의원 등 상근편의를 위한 테넌트를 유치해 상업시설을 활성화 할 계획이다. 부대시설로는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옥상정원, 체력활동의 배드민턴장, 휴게 및 취사가 가능한 공동취사 시설 등이 있다.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은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수도권과 인접하며 접근성이 용이하다. 도로시설로는 1번국도, 경부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2025년완공예정) 등이 있다.

철도시설로는 수도권 전철인 1호선 철도 및 KTX가 인접하고 항만시설인 평택항과 당진항으로 물류를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직산역을 이용해 수도권에서의 출퇴근도 가능하다.

‘룩소르 퍼스트 비즈타워 천안’은 지하 1층~지상 12층(연면적6만3130.58㎡) 규모로천안시 서북구 차암동 일원에 조성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