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내추럴 케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GS샵이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27일 오전 11시부터 글로벌 베스트 오브 베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99% 이상의 자연유래성분과 미국농무부 USDA 인증 원료, 비건과 클루얼티 프리, 정제수가 아닌 알로에베라잎즙 베이스 등 엄격하게 관리된 성분으로 건강하게 만든 제품이다.

세계 최대 유기농 체인인 홀푸드마켓에서도 전점 동시에 입점 후 판매 1위를 달성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안달로우 내출럴스는 이번 GS샵 샤피라이브 방송 첫 런칭 기념으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4가지 구성 세트를 알차게 준비했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에 건강을 줄 수 있는 두피영양 샴푸세트, 컬 등 웨이브 모발과 손상 모발에 도움을 주는 수분영양 샴푸세트, 저자극 약산성으로 아침세안에도 편한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 세트, 라벤더와 타임의 아로마 테라피로 온몸에 리프레싱 되는 힐링의 라벤더 바디케어세트 등이다.

또 샤피라이브를 알림하고 댓글을 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안달로우 베스트셀러인 샴푸와 클렌징폼도 선물로 증정을 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김시온 안달로우 내추럴스 코리아 브랜드 전략 팀장은 "국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템만 선정해 GS샵 샤피라이브 론칭 한정 프로모션으로 기획을 하게 됐다"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리얼 내추럴 케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한 혜택과 구성으로 잘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