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조천흠 기자] 다양한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멀티 생활권 아파트가 인기다. 새롭게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역뿐만 아니라, 가까운 주거 타운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GS건설이 5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2지구에 공급하는 ‘오포자이 디 오브’가 이목을 끌고 있다.

‘오포자이 디 오브’는 전용면적 62~104㎡, 지하 2층~지상 23층, C-3블록 6개 동 447가구, C-4블록 7개 동 448가구 총 895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단지는 고산·태전지구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데다 판교와 분당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는 멀티 생활권 아파트다.

경기 광주에 자리한 경강선 전철 및 성남~이천로(3번 국도)를 통하면 판교·분당 신도시 및 광역 도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2022년 오포읍 일원에서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 고속도로 오포IC도 인근에 들어서 서울, 세종 등 광역 도시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환경도 보유했다. 단지 인근으로 초등학교 부지도 예정돼 있어 안심하고 학교에 다닐 수 있다.

숲세권 환경도 보유했다. 고산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문형산 숲세권 환경을 비롯해 쾌적한 자연환경이 보장되는 만큼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에코 라이프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다양한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펜트 하우스, 오픈 발코니, 3면 개방형 등의 세대별 특화 평면을 비롯해 블록별로 삶의 질을 높이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