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건설은 5월 전북 익산시 모현동1가 238-5번지에 짓는 주상복합 '유블레스47 모현(조감도)'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지하 4층~지상 47층의 익산시 역대 최고층 단지로, 2개동 전용면적 84㎡ 총 343가구로 구성된다. 1~2층에는 상업시설이 계획돼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 단지는 익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익산에서 만나보지 못한 47층이라는 최고층 아파트로 탁 트인 전망을 갖춘 것은 물론, 향후 익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이 단지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이리모현초와 이리남중, 이리여고, 전북제일고 등이 인근에 있다. 익산모현시립도서관 등도 가까이 있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춰 익산 학부모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2개 동에 트윈타워 형태를 갖춘 외관 디자인 눈길을 끈다. 세대 내부에도 활용성 좋은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면적에 4베이,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알파룸과 펜트리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등 여러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주거 만족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유탑건설 관계자는 "고품격 주거공간인 만큼 수요자들의 신뢰도와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