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위버센트럴 [사진=수성2가지역주택조합]
수성위버센트럴 [사진=수성2가지역주택조합]

[굿모닝경제=조천흠 기자] 수성2가지역주택조합은 대구 수성구 수성2가 125-3번지 일원에 664가구 규모의‘수성위버센트럴’에 대한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자격요건만 만족하면 내집 장만이 가능하다.

인근에 신천수변공원의 산책로를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다. 근린공원인 범어공원, 야시골공원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수성못 유원지 이용도 용이하다. 또한 단지내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변정원 조성도 계획돼 있어 4계절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동일초등학교, 대구동중학교, 중심학원가 등도 가깝다. 뿐만 아니라 대구지하철 2호선 대구은행역과 3호선 수성시장역 사이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두 지하철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달구벌대로, 신천대로, 신천동로, 동대구로 등으로 진입도 용이하다.

수성위버센트럴은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123 황금빌딩 2층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