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7월 3일 예정된 보세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보세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개정 4판을 출간했다고 5일 밝혔다.

에듀피디가 개정판으로 선보이는 ‘보세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개정 4판은 2021년 보세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응시생들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최종 실력 점검용 기출문제집’이다.

교재는 과목별로 빈출되는 문제 유형과 출제가 유력한 주요 개념과 제도를 심도 있게 정리할 수 있도록 총 6개 년도의 기출문제를 과목별로 구분해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과목별 최신 기출문제의 지문과 문항을 체계적이고 반복적으로 접함으로써 주의해야 하는 문제와 선지를 면밀하게 체크하고 중요도 높은 이론을 집중 점검할 수 있다.

특히 2015년부터 2020년까지의 과년도 기출문제를 최신 개정 법령 시행 사항에 맞춰 변형해 수록함으로써 수험생은 기존 기출문제를 풀면서 개정된 법령 내용을 확인하고 필기시험일 기준의 현행 법령을 정리할 수 있다.

또 모든 문제의 해설에는 정답에 대한 포인트 설명과 문제의 배경 이론, 오답 보기에 대한 해설도 수록돼 있다.

‘보세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개정 4판 신간은 에듀피디 인터넷 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