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동일 넥서스 투시도.[사진=동일코퍼레이션]

[굿모닝경제=서경서 기자] 동일하이빌이 하남 미사지구에 지식산업센터인 ‘미사동일 넥서스’를 분양 중이다. 지하4층~지상 10층으로 섹션오피스 229실, 2-Room기숙사90실, 근린생활시설 29실 규모다.

섹션오피스는 3.3•㎡당 600만원대, 기숙사는 900만원 선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50%는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입주 시 70~80%선에서 저리의 정책자금 대출도 가능하다.   

‘하남 미사동일 넥서스’는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의 자족시설용지인U2지구에 들어선다. 하남자족시설 중 유일하게 의료시설•유통시설•자동차시설 관련업종이 입주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코스트코가 인접해 있고 스타필드도 가깝다. 여기에 미사역, 강일역, 풍산역에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과 지하철 5호선, 9호선(계획), 3호선(계획)을 누릴 수 있는 역세권 프리미엄도 가지고 있다. 김포~하남 간의 GTX-D 노선도 신설 예정으로 광역교통망 수혜지역 중 하나다.

‘미사동일 넥서스’는 섹션형 지식산업센터다, 소형 모듈로 소규모업체의 니즈에 맞는 비즈니스 공간을 제공하고 오피스를 확장할 경우 내부 기둥이 거의 없어 공간 활용도가 높고 기업 업무 특성에 맞는 다양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실별 발코니를 계획하여 쾌적한 휴식공간 제공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업종의 특성을 고려하고 업무 공간의 개방감 확보를 위해 지상 2~10층의 층고를 5.0m(천정고 3.5m)로 했다. 또한 지역냉난방 공급에 따른 에너지 절감 및 쾌적한 업무 환경도 눈 여겨 볼만하다. 

‘미사동일 넥서스’는 (주)동일코퍼레이션이 시행을 위탁하고 우리자산신탁이 시행, 중우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844-2에 있다. 현재 섹션오피스와 기숙사 일부 잔여분을 분양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