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2021 bhc 데코 다이어리’ 증정 행사를 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2021 bhc 데코 다이어리’ 증정 행사를 한다. [사진=bhc치킨]

[굿모닝경제=김형수 기자] bhc치킨은 올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고객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을 비롯해 올해 최대 히트 상품 반열에 오른 ‘콤보시리즈’, 새로운 매운맛을 연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 등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증정됨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배달매장 외에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bhc치킨이 선보인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는 MZ세대의 취향에 맞는 스윗 핑크와 시크 블랙 등 2가지 색상이 있다. 기존 다이어리 콘셉트인 미니멀리즘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 연간 스케줄 관리, 월별 일정 메모, 주간 일정 메모,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다이어리의 활용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주간 일정 메모 페이지를 넉넉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젊은 세대 트렌드인 다이어리 꾸미기를 위한 데코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나만의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게 했다.

bhc치킨은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서 지난 2013년 첫 다이어리를 선보인 이후  해마다 독특한 구성과 수준 높은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다이어리 소장에 대한 고객 의견이 많아져 기존 디자인 콘셉트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을 적용한 다이어리를 새롭게 제작하게 됐다”며 “bhc치킨 다이어리와 함께 내년에도 행복한 일로 가득 차길 바라며 bhc치킨 또한 고객과 함께 더욱 성장하는 2021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