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KB국민은행은 오는 22일 '세무·부동산·주식 3인3색 자산관리 스페셜 랜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자산관리 스페셜 랜선 세미나는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KB금융그룹의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인 '여의도5번출구'에서 시청할 수 있다.

KB금융의 분야별 최고 전문가가 강연하는 이번 세미나는 세무·부동산·주식을 주제로 이뤄진다.

1부에서는 세무 전문가인 원종훈 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이 '규제의 시대, 합법적으로 당당하게 부동산 세금 줄이기'의 주제로 강연한다.

2부는 부동산 전문가인 KB WM스타자문단 박원갑 수석전문위원이 '언택트(Untact), MZ세대 부상에 대응하라'의 주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분석한다.

3부에서는 주식 전문가 KB증권 민재기 차장이 '주식투자, 쉽고 재미있게!'의 주제로 투자의 강연이 이어진다.

이번 세미나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의도5번출구 채널의 구독, 좋아요 버튼 클릭 후 응원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된다.

한편 PB센터 고객 대상문화 콘텐츠인 GOLD & WISE 클래스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해 'GOLD & WISEE 클래스 Day-플라워레슨'의 주제로 오는 16일 실시한다.

사전 초청고객에게는 생화, 화병 등으로 구성된 플라워레슨 키트를 행사 당일 집으로 배송해 현장과 동일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가을에 '쿠킹 클래스'도 이어질 예정이다.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은 지난 10일 경영진 e-워크숍에서 "코로나로 가속화되고 있는 패러다임 시프트(Paradigm Shift)에 대해 집단지성을 모아 철저하게 준비하고 기민하게 대응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도 변화에 발맞춰 고객 중심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