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라이프리서치코리아
사진=포라이프리서치코리아

[한국정책신문=서경서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신제품 3종의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5월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포라이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구매 기회는 물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사전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는 △이지디엑스 플러스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비타민 젤리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이 있다.

‘이지디엑스 플러스’는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는 포라이프의 이지디엑스(EZDX)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패키지 제품으로, 소화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의 기본이 되는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이지디엑스 플러스 다섯 세트를 구매할 경우 세트 하나가 무료로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6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포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 리오비다’가 최대 1년간 제공된다.

신제품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비타민 젤리’는 주성분인 아연, 비타민D, 비타민E 외에도 
초유 분말이 함유된 상큼한 레몬맛의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로모션 기간 내 총 세 박스를 구매할 경우 동일한 제품 한 박스와 15일 분량의 젤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은 간편하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난각막 콜라겐을 포함한 콜라겐 3종과 초유 및 난황가공분말 등이 들어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 세 박스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한 박스와 핑크빛 광채의 ‘믈 아쿠아 톤업크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실속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많은 분들이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사전구매 프로모션은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