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허우영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는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로 공감을 샀던 직장인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3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괜찮아 다 그래는 실제 직장인 출연자들이 가볍게 맥주를 마시며 직장에서느끼는 감정과 생각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콘셉트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내용이다.

작년에 공개됐던 시즌2는 회마다 약 20만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시즌3은 매회 7분 분량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총 4편의 에피소드와 한편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직장인이라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매회 다양한 주제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