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허우영 기자] 이마트는 '집콕족'을 위해 바나나, 수입포도 등 과일류와 꼬치, 튀김류, 초밥 등 즉석조리식품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바나밸리 바나나를 한 송이 2980원에 판매하고, 이모티콘과 말풍선이 그려진 스티커와 나눔 봉투를 증정한다.

바나나에 이모티콘 스티커를 붙이고, 말풍선에 하고 싶은 말을 적어 가족, 친구, 연인에게 재미있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준비했다.

이마트에서 4월 15일까지 현대e카드로 바나나 전품목 구매 시 20% 할인 행사도 한다.

또한 프리미엄 수입 포도 핑크머스캣(7980원)을 처음 선보인다. 핑크머스캣은핑크-브라운 색상으로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로 마치 향수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고급 포도 품종이다.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도 저렴하게 준비했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파닭꼬치와 게맛살, 바삭새우튀김은 개당 990원에 준비해 부담을 낮췄다. 기존에 1280~1380원에 판매한 상품을 2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자체기획 상품 어메이징 델리 시리즈의 대표상품을 2000원 할인하고 어메이징 닭강정을 1만3980원, 어메이징 광어/연어초밥, 새우모듬초밥, 덤 초밥을 각 1만38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담당 상무는 “재미있고 다양한 간식 거리를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