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주식 모두 입고 시 최대 1130만원 현금 제공

<사진=KB증권>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KB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두 달간 '국내·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실시한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마련됐다.

KB증권은 기존에 국내주식만 진행했던 것과 달리 해외주식 이벤트를 추가해 각각 진행한다.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는 고객은 최대 11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은행연계 개설 위탁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계좌로 입고하면 최초 입고 후 5개월 동안 순 입고금액에 따라 매월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매매금액에 따라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1010만원의 현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필수이며 ▲3000만원 이상 순 입고 ▲1000만원 이상 매매 ▲입고 후 5개월 동안 3000만원 이상 자산 유지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추가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기존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은 참여대상에서 제외된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1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이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H-able)'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상무)은 "타사와 차별화된 입고 이벤트로 고객이 보유한 주식의 가치를 높이고, 혜택은 더 풍성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