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허우영 기자] 유한양행은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 경구피임약 센스데이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사진)를 본격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센스데이 패키지 리뉴얼은 2030여성 2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조사를 한 결과 선정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을 반영했다. 최근 디자인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부드러운 스킨톤 컬러를 채택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캐치프레이즈인 '함량을 최저로, 나를 위해 순하게'라는 센스데이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아 고객 지향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