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임영웅' 스페셜 에디션 광고 모델 발탁

쌍용자동차 김부식 마케팅담당(사진 오른쪽)이 ‘미스터트롯’ 우승상품으로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 차량을 전달했다.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쌍용자동차가 내외관 화이트컬러와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한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출시와 함께 ‘미스터트롯’ 임영웅을 모델로 한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1일 밝혔다.

화이트 에디션은 유라시아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G4 렉스턴 스페셜 에디션으로 4TRONIC 시스템과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실키화이트펄 외관 컬러 ▲최고급 퀼팅 가죽시트가 포함된 스노우베이지 인테리어 ▲전동식 사이드 스텝 ▲엔진 시동과 함께 대시보드에서 솟아오르는 플로팅(floating) 무드 스피커 ▲적재공간의 활용성을 높여 주고 아웃도어에서도 유용한 테일게이트 LED 램프가 기본 적용된다.

G4렉스턴은 고급모델 특유의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한 대형 SUV로 여유로운 실내 공간은 물론 고급 소재와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또 초고장력강으로 제작된 쿼드프레임과 9에어백, 첨단 안전기술이 적용됐다.

G4 렉스턴 판매가는 화이트 에디션 4057만원을 포함해 ▲럭셔리 3361만원 ▲마제스티3509만원 ▲헤리티지 4076만원 ▲헤리티지 스페셜 4355만원으로 기존 모델 판매가는 변동 없다.

쌍용차는 화이트 에디션 1호차를 ‘미스터트롯’ 임영웅 씨에게 우승상품으로 전달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종합편성 역대 최고시청률,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역대2위를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임영웅 씨는 미스터트롯에서 특유의 발라드를 가미한 ‘발로트’ 창법으로 팬층을 확대했다. 6번의 인기투표 중 5번에 걸쳐 1위를 차지해 유력 우승 후보로 점쳐졌으며 끝내 우승했다.

미스터 트롯 임영웅 씨는 “우승의 영광에 더해 프리미엄 SUV G4 렉스턴 스페셜 모델의 첫 주인공이자 광고 모델이 돼 기쁘다”고 말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화이트 에디션의 화사하고 럭셔리한 이미지가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새로운 주인공 임영웅씨와 잘 어울린다”며 “G4 렉스턴 품격과 감성적 가치를 ‘미스터 트롯’에 선사할 수 있어 기쁘고 홍보대사로서 임영웅씨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