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가맹점·스타벅스·대중교통 등 5% 청구할인 기본 제공...음식·쇼핑·의료·여행·헬스&뷰티 중 1종 추가 선택

<사진=NH농협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NH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마이픽(MYPICK)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바른마이픽카드는 기본 서비스와 함께 5종의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1종을 선택해 팩(PACK)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팩 서비스는 최적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셜미디어 연관어 분석과 업종별 트렌드 분석을 거쳐 선정된 라이프스타일 대표 업종들로 구성됐다.

이 카드의 기본 서비스는 해외 전가맹점 5% 할인, 전세계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투썸플레이스·이디야) 5% 할인, 전국 택시·대중교통 5% 할인 혜택이다.

이와 함께 연 2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전자금융 수수료 월 10회 면제,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맞춤형 팩 서비스는 음식(FOOD), 쇼핑(SHOPPING), 의료(MEDI), 여행(TRAVEL), 건강&미용(HEALTH&BEAUTY) 5종으로 나뉜다.

먼저 음식 팩은 전세계 음식점 업종, 베이커리(뚜레쥬르·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편의점(GS25·CU)에서 각각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쇼핑 팩은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오픈마켓·소셜커머스), 홈쇼핑 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면세점과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의료 팩은 전국 병원 업종과 동물병원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는 이용건당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농협홍삼 한삼인, 의료기 판매점에서도 5%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여행 팩은 농협주유소를 비롯한 전국 모든 주유소와 LPG충전소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외 여행·숙박(익스피디아·호텔스닷컴·에어비앤비·여기어때·야놀자) 이용 시 5% 청구할인이 제공되고,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체 시 연 1회 2만5000원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건강&미용 팩은 미용실, 네일아트, 피부미용실과 H&B스토어(올리브영·랄라블라)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헬스클럽, 필라테스, 요가, 골프연습장, 수영장과 영화, 프로스포츠 경기, 문화공연 예매 시에도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올바른마이픽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유니온페이(UPI) 1만3000원, 비자(VISA) 1만5000원이다.

청구할인 혜택은 전월실적 충족 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적용된다.

또한 팩 서비스 변경 시 신청 접수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되며 변경 주기는 1개월이다.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앱·홈페이지와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마이픽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형 카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