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 밀접한 상품∙서비스 정기 결제 시 특화 서비스 제공
왓챠플레이에서 정기 결제 수단으로 BC카드 등록 시 첫 3개월간 매달 3000원 할인

<사진=BC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BC카드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에서 '프리미엄 이용권' 할인 등 생활밀착형 정기구독 플랫폼 '생활엔BC'의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의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생활엔BC는 고객이 일상생활에 밀접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정기 결제할 경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정기구독 플랫폼이다.

먼저 BC카드는 6월 16일까지 왓챠플레이 프리미엄 이용권 정기 결제 수단으로 BC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첫 3개월간 매달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독서와 음악감상, 여가생활, 주류 구독, 반려견, 가전제품 렌탈 등의 혜택도 있다.

‘YES24 북클럽’에서 eBook 무제한 열람과 ‘FLO’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한 ‘99요금제’를 BC카드로 정기 결제하는 고객은 첫 3개월간 매달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BC카드 애플리케이션 '페이북'에서 생활엔BC 전용 링크를 통해 숨겨진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하면 된다.

BC카드는 ‘YES24 온라인 서점’에서도 매주 금요일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가활동 플랫폼 'Frip'에서 매주 금요일 선착순으로 인기 원데이클래스 수강 티켓을 BC카드로 구매하는 30명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이, 주류 구독 멤버십 서비스 '데일리샷'에서 BC카드를 정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2개월차 멤버십 혜택을 무료로 제공된다.

BC카드는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을 위해 반려견 용품과 간식을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베이컨박스’에 접속하고 BC카드로 월 3만원 이상 정기 결제하는 고객에게 첫 달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페이북 앱 내 생활엔BC를 통해 접속한 ‘현대렌탈케어’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혜택은 페이북 내 'LIFE'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생활엔BC는 페이북을 기반으로 2030 고객의 편리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생활밀착형 혜택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