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협중앙회>

[한국정책신문=이지우 기자] 신협중앙회는 오는 8월31일까지 '신협체크카드 홍보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협 체크카드의 장점을 알리고 더 많은 소비층에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시행됐다.

홍보영상은 길이와 장르에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다만 원본 파일 해상도는 최소 1920 X 1080 이상의 고화질 영상으로 제작되어야 한다.

시상은 전체 응모작품 중 ▲전문성 ▲완성도 ▲창의성 ▲홍보성 등의 시상기준을 통해 대상(1팀)·최우수(2팀)·우수상(2팀)·장려상(5팀) 등 총 10팀을 선정한다.

수상팀에게는 ▲대상 1200만 원 ▲최우수 500만 원 ▲우수상 200만 원 ▲장려상 100만 원 등 총 3100만원을 지급한다.

수상 결과는 9월 말 신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수상작의 저작권은 신협중앙회로 귀속되며 심사결과 기준점수 이상의 작품이 없을 경우 일부 시상은 수여되지 않을 수도 있다.

접수방법은 제작한 응모영상을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하고 '참가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응모 관련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서는 신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