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3일에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신한데이’ 두 번째 행사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신한카드가 매월 1~3일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데이(신한Day)'의 4월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한데이에는 신한카드 챗봇인 파니(FANi)를 통한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행사가 마련됐다.

챗봇에서 '신한데이 응모'라고 입력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000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최근 리뉴얼한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챗봇 파니에게 대화하듯 입력만 하면 된다. 

마이송금(My송금) 서비스 송금수수료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마이송금은 카드결제를 통해 돈을 보낼 수 있는 혁신금융서비스이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은행 계좌 잔액이 없어도 송금이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석하지 못하는 경조금을 손쉽게 보내고, 송금수수료(신용카드 1%, 체크카드 0.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특가로 판매한다. 응모 고객 모두에게 올댓쇼핑 Best 상품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신한데이 기간에 신한생명 인터넷 보험에 가입하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납부가 가능한 인터넷 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정기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뿐 아니라 월보험료에 따라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내 마이샵(MySHOP)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언택트(비대면) 소비 확산에 맞춘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의 할인 혜택도 있다.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면 5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100달러 이상 결제 시 30달러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위메프, 11번가, 옥션, 홈플러스, 던킨도너츠 등 여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혜택이 준비됐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홈페이지나 모바일 등에서 4월 신한데이의 혜택을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신한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데이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힘든 시기를 극복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행사로 매월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