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권 등록 고객 대상으로 금리 10% 발행어음 이벤트도 진행 예정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한투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투증권은  오는 4월 16~30일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등록방법은 한투증권 앱에서 가능하며, 등록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입금, 주식거래, 펀드 거래 시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미션 레이스 이벤트도 열린다.

한투증권은 4월 30일까지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아이폰11 등을 지급한다. 

한편 한투증권 금융상품권은 주식∙펀드∙발행어음 등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 서비스다.

카카오톡 플랫폼 내 선물하기를 통해 커피쿠폰처럼 쉽게 구매∙선물하고, 받은 상품권을 모바일 앱에 등록해 해당되는 금액만큼 금융상품을 골라 투자할 수 있다.

상품권은 5만원권이며, 1인당 1주일에 최대 2장(1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투증권은 금융상품권 서비스가 금융투자 범위의 확대와 시장 활성화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투증권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서룡 한투증권 e비즈본부장은 "모바일기기에 친숙하면서도 투자에 관심 있는 젊은 소비자가 손쉽게 다양한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