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캐시백과 TOP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사진=BC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BC카드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들은 4월 30일까지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BC카드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응모는 선착순 12만명까지 가능하며 1인당 기간 내 최대 캐시백 한도는 5000원이다.

또 BC카드는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TOP포인트 5만점(100명)·1만점(200명)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5월 중 개별 안내를 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예정이다.

TOP포인트는 이용대금 차감,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다.

한편 BC카드 고객 모두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이 밖에도 4월 30일까지 연 매출 5억원 이하의 중소영세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BC카드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 가득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