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허우영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송호섭)는 오는 4월 13일까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즌에 들어가며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4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의 대표 음료로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등 3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3종의 음료 모두 루비 초콜릿이 들어간 체리블라썸 시럽을 활용해 상큼한 루비 초콜릿과 벚꽃 가득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와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2종의 음료는 체리블라썸 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색다르게 전하고, 특히 폼 위에 올라간 한 그루의 벚꽃나무 형태의 토핑으로 설레는 봄의 느낌을 시각화했다.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에도 상큼한 석류가 젤리타입으로 들어가 마치 음료 속에 벚꽃이 망울을터뜨리는 모습을 연출하고, 말랑거리는 식감으로 맛을 더욱 상쾌하고 풍부하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음료와 함께, 고소한 크루아상 러스크에 3가지 컬러의 초콜릿 디핑을 입혀 달콤함을 더한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와 아보카도와 브로콜리 샐러드, 로메인의 그린 앙상블에 탱글탱글한 쉬림프의 식감이 돋보이는 쉬림프&아보카도 샌드위치, 진한 초콜릿 시트와 가나슈로 만든 케이크 위에 화사하게 피어난 봄꽃을 닮은 루비 초콜릿을 올린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 등 내 안의 봄을 깨우는 새로운 푸드 3종도 출시한다.

한편,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 중 4월 6일까지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체리블라썸 음료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