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랜드 영상 '내일을 향합니다'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현대차그룹은 그룹 브랜드 캠페인 영상 ‘내일을 향합니다’가 100만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영상은 2분 분량으로 현대차그룹의 역사를 담았다. 지난해 9월 현대차 유럽권역본부가 기획 후 제작해 유럽에서 최초 공개했으며 지난해 12월 말 글로벌 공개됐다.

제작자 ‘단테 아리올라’는 창업주 고 정주영 명예회장 영문 평전을 바탕으로 내용을 구상하고 리와인드 기법과 컴퓨터 그래픽을 적용해 영상을 완성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단순히 신차를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기존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브랜드 기원을 알렸다”며 “현대차가 어떻게 성장했는지와 브랜드 핵심가치인 ‘인류를 위한 진보’를 어떻게 구현했는지 표현하고자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현대차그룹 브랜드 캠페인 영상 ‘내일을 향합니다’는 현대차그룹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