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허우영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미스터트롯과 손잡고 '발효홍삼 발휘'의 신규 풋티지 광고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활용해 만드는 광고를 말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국내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킨 TV조선의 미스터트롯의 신선함과 자사 홍삼 제품군 리딩 브랜드인 발휘의 아이덴티티가 일치한다고 판단하고 광고 진행을 결정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최종 우승자 임영웅과 선(善)에 선정된 영탁이 등장하는 장면을 넣어 만들었다. 원곡 가수인 박군이 부른 한잔해에 맞춰 출연자의 노래하는 화면과 제품 음용 컷을 교차 편집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자사 홍삼제품 매출도 꾸준히 상승 중"이라며 "미스터트롯과 함께한 신규 광고가 발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