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넷마블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에서 마블과 함께 하는 새로운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마블은 '어벤져스'시리즈로 세계 영화시장을 압도하고 있는 영화사로 게임업계 선두주자인 넷마블과 3월 1일 팍스 이스트에서 '마블 미스터리'라는 패널을 통해 상세한 내용을 소개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 마지막날 '마블 미스터리(Marvel Mystery) 패널' 세션에서 마블과 함께 하는 새로운 게임을 공개한다.
'마블 미스터리 패널'에는 넷마블 북미법인장 ‘심철민’, 마블 게임즈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빌 로즈만(Bill Rosemann)’, 마블 게임즈 프로덕션 디렉터 ‘대니 쿠(Danny Koo)’, 마블코믹스 작가인 ‘마크 슈머라크(Marc Sumerak)’가 패널로 참가하고 마블 뉴 미디어의 CE이자 부사장인 ‘라이언 페나고스(Ryan Penagos)’가 사회자로 나선다.
넷마블은 마블과 2015년 출시해 전세계 1.2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를 기점으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협업해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프로젝트는 넷마블과 마블이 공동 작업한 두 번째 게임이 될 예정이다.
팍스 이스트는 메이저 게임 전시회로 신작 전시, 게임 대회, 코스튬플레이 등 이용자들에게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의 축제'라고도 불린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