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선착순 20만명 한정판 스티커 제공

펭수 노리 체크카드 플레이트. (왼쪽부터)'펭-카' 디자인, '펭-모티콘' 디자인. <사진=KB국민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KB국민카드가 크리에이터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펭수 체크카드는 카드는 펭수 특유의 인사법인 '펭하' 포즈를 닮은 '펭-카'와 펭수의 다양한 표정을 이모티콘으로 만든 '펭-모티콘' 두 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다.

국민카드는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할 방침이며, 카드 발급 고객 선착순 20만명에게 펭수의 귀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어록을 활용한 스티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4월 말까지 이 카드로 88만원 이상 사용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8명은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받고,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0명은 '닥터드레 헤드폰'을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는 건당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 중 매일 88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롯데월드∙에버랜드 50% ▲GS25 5% ▲통신요금 2500원 할인 등 노리 체크카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과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젋은 고객층의 감각적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2030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했다"며 "이 상품이 펭수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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