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과 역량 강화 위해 10개 부문 시상

아우디가 '2020 아우디 AS 어워즈'를 통해 우수한 A/S 서비스 임직원과 딜러사를 격려했다.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아우디는 ‘2020 아우디 A/S 어워즈’를 통해 작년 서비스 영역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2020 아우디 A/S 어워즈’는 딜러사와 A/S 서비스센터 중 우수자를 시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돼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을 포함한 10개 부문이 시상됐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종합 우수상으로 고진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됐다. ‘올해의 A/S 서비스센터’부문은 서초(위본모터스), 송파대로(코오롱아우토), 청주(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두 부문은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지표 점수를 종합 반영해 결정됐다.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곽성훈, 서재현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광주), 김태환 어드바이저(위본 모터스 분당)가 선발됐다.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는 윤지혜(위본모터스 분당), 지혜나(태안모터스 일산), 정민주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광주)가 수상했다. ‘베스트 테크니션 팀’은 한서모터스 원주, 태안모터스 주안, 고진모터스 삼성 ASE A/S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 제프리 매너링은 “A/S 고객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실현과 역량 강화를 통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