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2.21 금 18:50
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LGU+, 'U+샵'서 갤럭시Z플립 30분만에 완판2차 물량 확보 후 순차적 예약 접수 예정

[한국정책신문=장문영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온라인몰 ‘U+샵’에서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물량이 30분만에 전량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U+샵에서는 오전 8시 50분부터 갤럭시 Z 플립 판매를 시작해 초도 물량 완판 후에도 현재 2차 예약 가입 신청을 받고 있다. 완판 이후 가입을 신청한 고객의 개통은 2차 물량 확보 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갤럭시 Z 플립은 위아래로 접히는 클렘쉘 형태의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폴드에 이은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이다. 색상은 ‘미러퍼플’과 ‘미러블랙’ 2종이며 출고가는 165만원으로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시지원금은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105’ 요금제 가입 시 17만5000원,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는 13만8000원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플립 구매 고객들을 위해 신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을 이달 20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폴드 분실·파손 190’은 휴대폰 분실 또는 파손 시 손해액의 20% 본인 부담금을 납부하면 최대 190만원까지 보상해 준다. 월 보험료는 7700원으로 보상한도 대비 업계 최저 수준이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Z 플립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갤럭시 Z 플립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클러치 백과 파우치를 지급한다. 3월말까지 가입하면 17만9300원의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오는 28일 내 갤럭시 Z플립에 신규 가입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4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을 구매하고 삼성 멤버스 Z 프리미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해 전담직원을 통한 현장 점검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전담요원 AS방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U+샵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선충전 패드, 차량용 충전기, 보조 배터리 등 사은품도 지급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점차 온라인을 통한 가입 고객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로, 갤럭시 Z 플립과 같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입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채널 특화 혜택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장문영 기자  moonyj1114@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