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2.21 금 18:50
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증권
NH아문디운용, '나눔과 봉사모임' 통해 사회공헌 활동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사랑 장애 영아원에 후원금과 물품 전달
13일 배영훈 NH-Amundi 자산운용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과 임직원이 경기 광주시 '한사랑 장애 영아원'에 후원금과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Amundi 자산운용>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NH-Amundi 자산운용(이하 NH아문디운용)은 지난 13일 임직원 봉사모임 '나눔과 봉사모임(나봉모)'이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한사랑 장애 영아원'에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나봉모 회원들은 처음 한사랑 장애 영아원을 방문했던 작년 9월에 이어 나눔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봉사활동 대신 재활치료에 필요한 보조기구와 바이러스 예방물품을 후원금과 함께 기증했다.

이번 나눔에 참여한 나봉모는 작년 초 NH아문디운용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조직한 봉사모임이다.

실제로 나봉모는 지난해 한사랑 장애 영아원 방문 당시 원아들과 전통놀이, 송편만들기, 식사보조활동 등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NH아문디운용은 나봉모에 대해 기업의 봉사활동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좋은 모범사례라고 평가했다.

이들의 첫 봉사활동을 펼쳤던 마포구 서진지역아동센터와도 작년에만 두 차례의 만남을 가졌다. 서진지역아동센터가 나봉모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동지팥죽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나봉모는 자산운용사의 특성과 임직원의 재능을 살려 예비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경제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나봉모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되면 나눔이 필요한 기관을 방문할 계획"이라며 "단발성 방문이 아닌 소중한 인연을 맺은 기관들과 꾸준한 나눔을 주고 받겠다"고 전했다.

김진솔 기자  realsound@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NH아문디자산운용#나눔#봉사#사회공헌

김진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