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대 남성 체감가치 제고를 위한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기아자동차는 ‘스팅어’의 주 고객 20~40대 남성의 체감가치 제고를 위해 ‘남성용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업계 최초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옴므 셀렉션’ 이용 고객은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의 스마트 저금리 혜택을 받는다.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지원금 50만원,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첫 번째 구독 셀렉션과 패션, 스포츠, 자동차와 같은 남성 잡지 정기 구독권, 면도날 정기 구독 쿠폰을 증정하는 두 번째 구독 셀렉션 중 원하는 셀렉션을 선택해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1% 스마트 저금리와 구독형 부가 서비스 혜택은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의 선수금을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면 적용받는다.

해당 구독 서비스는 2월 한달 간 전국 기아차 지점과 대리점에서 스팅어 차량을 출고시 ‘1%(36개월) 스마트 저금리 할부 상품’, 100만원 상당의 셀렉션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2020년 트렌드 키워드에서 착안한 ‘옴므 셀렉션’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