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IT ALL 발급 및 우리은행 계좌연결...티빙 1년 무제한 서비스와 연회비 캐시백 혜택

<사진=우리은행>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롯데카드가 티빙(TVING) 및 우리은행과 3사간 서비스 제휴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 증정 및 관련 카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1년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우리은행 및 티빙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카드 라이킷 올(LIKIT ALL)카드를 발급받고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계좌로 등록 후 1만원 이상 이용하면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과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된다.

한편 티빙은 CJ그룹 산하의 CJ ENM이 제공하는 인터넷 콘텐츠(OTT)서비스로 현재 200여개의 라이브 채널 및 5만여편의 주문형 비디오(VOD)를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구독경제 전성시대인 요즘 바쁜 일상에 OTT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의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OTT 서비스 이용 고객의 콘텐츠 이용에 따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