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한국정책신문=서경서 기자] 2020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9일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설명회는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ž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시험 전 마지막으로 현장에서 합격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리로 많은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올해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첫 번째 주택관리사 시험에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의 합격전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는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변화하는 시험 제도와 주택관리사 전망, 2020년 시험 출제 경향과 과목별 학습전략 등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을 제시해 상대평가에도 문제 없는 특급 솔루션 및 합격부터 취업까지 에듀윌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3부에서는 경품 추첨과 함께 교수 간담회와 1:1 맞춤 상담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에듀윌은 이번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 참석한 전원에게 100%환급 평생회원반 및 올스타클럽반 수강할인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2020 플래너, 에듀윌 굿즈세트 등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와 100%환급 평생회원반, 50% 수강할인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2020년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