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향상을 위한 GMH 홈페이지 새단장...인스타그램 이벤트

<사진=하나카드>

[한국정책신문=김진솔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떠난 고객을 위한 해외이용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이하 GMH)'의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명은 'HAPPY NEW GMH! 새해 GMH 받으세요!'로, 추첨을 통해 원하는 나라로 떠날 수 있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1명)과 에어팟 프로(3명), 스타벅스 커피(1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나카드 GMH 서비스가 제공되는 34개국의 나라 중 올해 꼭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골라 이미지 캡처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떠나고 싶은 이유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 GMH 인스타그램에 게시될 예정이다.
 
한편 하나카드 GMH는 2019년 서비스 개시 이후 꾸준히 이용 회원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37개국 80여개사와 파트너십 제휴 체결을 통해 차별화된 해외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GLOBAL MUST HAVE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GMH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해외 이용 손님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새롭게 리뉴얼된 GMH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