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타이어 4개 구매시 겨울용품 키트 증정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신년을 맞아 2월29일까지 한국타이어의 히트상품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히트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승용차용 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V2 AS’, ’벤투스 S1 에보3’, ’키너지 4S 2’ 4종과 SUV 타이어 ’벤투스 S2 AS X’, ’다이나프로 HL3’ 2종으로 총 6종이다.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행사 대상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혹은 무릎담요, 넥워머, 성애제거기, 핫팩으로 구성된 겨울용품 키트를 제공받는다.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구매자에는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교체가 가능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픽업 서비스 1000원 이벤트’를 제공한다. 구입 후 온라인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