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NH통합IT센터 비상근무계획 점검 및 직원 격려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했다.
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지난 21일 설 연휴기간 비상근무에 들어간 부서를 찾아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대훈 행장은 이날 농협은행 용산별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용산금융센터 직원들을 격려 방문해 노고를 치하하고 설 연휴 비상근무계획을 점검했다.
이어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에 방문해 설 연휴기간을 대비해 비상운영체제에 돌입한 IT부문 직원들을 격려했다.
NH통합IT센터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비상근무에 들어가 IT시스템의 운영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24시간 즉시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비상상황 대응체계를 강화한다.
이 행장은 "설 연휴 전후 평소보다 금융거래가 많아지므로 이에 철저히 대비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일념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강준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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