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시행…3구 이상 구매 시 적용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삼성전자는 인덕션(유도가열방식 전기레인지)의 핵심 부품에 대해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10년까지 연장해 주는 ‘인덕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3구 이상 인덕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용된다. 케어 서비스를 받을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기존 2년에서 인덕션 코일 10년, 상판 3년으로 늘어난다. 소비자의 잘못 없이 고장 났을 경우 삼성전자 콜센터로 접수하면 확대된 보증 기간 동안 해당 부품의 무상교체가 가능하다. 단 인덕션 코일과 상판 이외의 부품 무상보증 기간은 기존과 동일한 1년으로 유지된다. 이진원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했다”며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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