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영전략회의 개최…경영목표 실천 위한 'Act 2020' 당부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17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0 경영전략회의'에서 임직원들에게 2020년 경영목표인 '신뢰, 혁신, 효율'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손태승 우리은행장은 지난 17일 "고객은 우리의 존립 근간으로 올해는 고객 신뢰의 회복을 넘어 더욱 탄탄하고 두텁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손태승 행장이 이날 우리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임직원 9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20년 경영전략회의'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20일 밝혔다.

2020년 경영목표를 '신뢰, 혁신, 효율'로 정한 우리은행의 이날 경영전략회의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임직원들의 진심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 나가자는 주제로 실시됐다.

손 행장은 이를 위해 "우리 스스로 깊이 반성하고 철저히 개선해 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21년 만에 전면 개편된 고객중심의 KPI 제도를 통해 영업문화의 대혁신은 이미 시작됐다"며 "우리은행이 금융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2020년을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올해 경영목표인 '신뢰, 혁신, 효율'이 좋은 구호에만 그치지 않고 가시적인 결과로 이어지게 하려는 적극적인 '실천'의 노역이 필요하다"며 실천하는 2020년을 의미하는 'Act 2020!'의 결연한 각오를 전 임직원에게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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