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9 일 18:38
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독도스키샵’, 렌탈,리프트권,숙박권 ‘원스탑’제공
<사진=독도스키샵>

[한국정책신문=서경서 기자] 무주스키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독도스키샵이 장비,의류대여,픽업서비스,리프트권,스키텔콘도 숙박 등 스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스키를 탈 때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안전문제다. 독도스키샵은 이용자들의 안전을 위해 최신형 고급장비를 최저가에 대여한다. 더불어 초급부터 중급, 고급에 이르기까지 이용자의 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강습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통합주간권, 리프트주간권, 통합반일권, 통합후야권, 자정권, 야심권 등 이용 시간에 맞게 다양한 리프트권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독도스키샵은 무주스키장과함께 스키텔콘도 숙박권도 제공한다. 무주스키장숙박 스키텔콘도는 원룸형, 복층형 등 다양한 구성으로 여행 인원에 따라 원하는 구조를 선택할 수 있다. 여행의 재미를 위해 무한바베큐가 제공되며 4인 기준 숙박, 무한 바베큐, 스키장픽업을 1인 2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독도스키샵 관계자는 “모든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무주스키장 독도스키샵 홈페이지를 통한 최저가 견적 신청 서비스를 통해 금액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여행 준비 단계에서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주스키장 독도스키샵 및 스키텔콘도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서 기자  kusfa@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